지니네트웍스, 하드웨어 일체형 PMS 지니안 NAC 출시
상태바
지니네트웍스, 하드웨어 일체형 PMS 지니안 NAC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솔루션 개발 전문업체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 www.geninetworks.com)는 NAC(Network Access Control) 기능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일체형 PMS(Patch Management System)솔루션 ‘지니안(Genian) NAC V1.5’를 출시했다.

지니네트웍스는 그간 소프트웨어 기반 PC보안솔루션인 웜캡터(WormCaptor)를 통해 다양한 패치관리기능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왔지만 네트워크 구성 변경에 따른 설치의 문제점과 네트워크의 변동 사항을 관리자가 수동으로 파악해야 한다는 소프트웨어기반 PMS 솔루션의 한계를 피부로 느끼면서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 하드웨어기반의 PMS 솔루션인 ‘지니안 NAC’을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

‘지니안 NAC’는 관리 서버, 관리자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배포 서버 등으로 구성돼 있는 일반 PMS솔루션의 모듈 구성을 전용 하드웨어에 통합함으로써 구축 및 관리상의 편의를 제공하며 솔루션 도입에 대한 비용 부담도 줄어든다. 특히 전용 하드웨어 사용으로 범용 운영체제(OS)를 사용하는 타 제품에 비해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사장은 “지니안 NAC는 하드웨어기반의 패치관리솔루션이라 설치 및 관리가 용이함은 물론 네트워크 관리기능이 우수하여 복잡한 네트워크 및 이동사용자가 많은 환경에 적합하다”며 “이미 상공회의소, 부산카톨릭대학교 등에 지니안 NAC를 공급했으며 한국인포데이타, 한국전력자회사 등에서도 시범 운영중에 있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