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보기술, 싸이언텍로직스와 제휴로 RFID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현대정보기술, 싸이언텍로직스와 제휴로 RFID 시장 공략 강화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정보기술(대표 백원인 www.hit.co.kr)은 미 국방성 제품납품의 세계적인 RFID 모바일 장비업체인 싸이언텍로직스와 전략적 기술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RFID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싸이언텍로직스는 전세계 80여 국가 1만5천개 이상의 고객사에 3만개 이상의 무선 솔루션 시스템과 100만개 이상의 장비류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장비 공급 업체로 이번 협력을 통해 현대정보기술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RFID 리더의 프리세일즈와 영업을, 싸이언텍로직스는 기술지원 및 대규모 프로젝트에 대한 공동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현대정보기술은 싸이언텍로직스와의 기술협력을 통해 900MHz 대역의 태그, 레이블, 리더, 핸드헬드 리더 등의 하드웨어 라인을 완성하고 국내 주요 제조, 공공, 국방, 유통물류 분야 등의 메이저 고객들에게 높은 기술력의 논스톱 토털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게 돼 좀 더 편리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정보기술은 싸이언텍로직스와의 협력으로 기존 국내 보급 RFID 리더의 질을 한 차원 높이는 한편 치열한 경쟁 속에 있는 RFID 시장을 독보적으로 리드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이번 달부터 공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인 국내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정보기술 백원인 사장은 “이번 제휴는 유비쿼터스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세계적인 선진 기술확보와 질 좋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공공, SOC, 물류, 유통 등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RFID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