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마이너리티리포트 런칭 세미나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마이너리티리포트 런칭 세미나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최성환 www.trendmicro.co.kr)는 오는 4월 11일 1시부터 삼성동 코스모타워 3층(코스모아트홀)에서 한국트렌드마이크로가 제안하는 차세대 통합보안 전략인 ‘마이너리티리포트 런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마이너리티리포트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새로운 기업 보안 전략의 코드명으로써 점차 지능화 되어가고 있는 각종 위협들(스팸, 피싱, 파밍, 웜, 바이러스)로부터 보다 능동적이고 신속하게 위협의 원천을 차단하여 기업 정보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그 동안 개념으로 이야기되던 기술을 현실화시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트렌드마이크로 마이너리티리포트의 탄생 배경 및 통합보안 전략의 필요성을 비롯해 마이너리티리포트의 4가지 핵심 프레임워크(실시간 감시/ 보안정책집행/ 사전예방/ 사후복구)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사장은 “점차 복잡 다양해지는 위협요소들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대응할 수 있는 기술이 요구되고 있다”며 “마이너리티리포트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오랜 기간 쌓인 기술력과 노하우의 결정체로서 이제 보안 분야에서도 영화와 같은 일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개념의 기업 보안 전략에 관심 있는 보안 책임자라면 사전 등록만 하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 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은 http://trendmicro.rymo.net, 문의는 트렌드마이크로 등록사무국(문의전화: 564-2808)으로 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