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PC 무상점검 및 IT 자산관리 컨설팅 프로모션
상태바
디지털헨지, PC 무상점검 및 IT 자산관리 컨설팅 프로모션
  • [dataNet]
  • 승인 2006.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www.digitalhenge.com)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시만텍코리아, 인성디지탈과 공동으로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PC 무상점검 및 IT 자산 관리 컨설팅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2006년 4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신청(www.digitalhenge.com/smb.html)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는다. 신청기업은 서비스 담당자의 직접 방문을 통해 ‘보안점검서비스, 시스템서비스, SW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등 3가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보안점검 서비스는 윈도OS 패치와 바이러스 진단 및 치료 혜택을, 시스템 서비스에서는 내부 네트워크 및 서버OS 점검 혜택이 제공된다.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무료컨설팅 서비스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운영 현황 파악과 함께 문제점의 개선 방안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제공된다.

아울러 디지털헨지는 고객의 문의, 요청사항에 즉시 대응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관리 지원을 위해 안산/반월공단 등의 기업밀집지역 내에 별도의 사무실을 마련하고 운영할 예정이며, 점검 완료시 결과 보고서를 통해 기업체 IT 환경의 최적화 및 정품 SW에 대한 효과적 구매 가이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신청업체 모두에게는 시만텍의 정품 백신제품이 무상 증정된다.

디지털헨지는 지난해 11월, 토털 컴퓨팅 업체로의 도약을 위해 전문인력을 충원, 소프트웨어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번에 실시되는 ‘PC 무상 점검 및 IT 자산 관리 컨설팅 서비스‘는 디지털헨지가 작년 소프트웨어사업 런칭 기념으로 실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특별 프로모션’ 이후 두 번째 갖게 되는 행사다. 디지털헨지 측은 소프트웨어 무료진단, 체계적인 관리와 구매가이드 제시 등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기업신뢰도 구축으로 소프트웨어 사업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복안이며,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경우 안산/반월 뿐만 아니라 다른 기업 밀집 지역으로도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