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레노버 3000 국내 출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레노버 3000 국내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 이재용)는 레노버 브랜드 제품인 레노버 3000 제품군을 국내에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레노버 브랜드 제품은 기존에 발표된 레노버 3000 C100 노트북과 최신의 인텔 듀얼코어 기반 플랫폼인 센트리노 모바일 기술을 탑재한 레노버 3000 N100 와이드스크린 노트북으로 개인소비자 시장 및 소규모 기업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들이다.

레노버 3000 제품군은 기업고객 대상인 씽크패드 기반 기술의 가장 성공적인 요소와 사용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PC를 만드는 최신 레노버 업계 표준의 기술을 세련된 실버 컬러의 외관과 결합시킨 제품이다. 또한 레노버 케어(Lenovo Care)라는 획기적인 생산성 향상 툴로 용이한 관리와 포괄적인 서비스 및 지원이라는 안정된 컴퓨팅 환경을 한다.

한국레노버는 올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군의 확장뿐 아니라 파트너들에 대한 지원 강화와 함께 서비스 강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최근 문을 연 강남서비스센터는 PC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많은 강남지역의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한국레노버의 시장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한국레노버의 이재용 사장은 “한국레노버는 올 해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레노버 3000 제품군의 추가로 소비자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들을 뒷받침하기 위한 서비스 강화와 제품 판매를 위한 파트너들에 대한 지원 강화로 올 한해 시장에서 돌풍의 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