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컴퍼니 또한 리포팅 및 분석 프로세스 표준화를 위해 SAP 넷위버(SAP NetWeaver) 플랫폼을 선정했다.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이번 전략적 프로젝트를 통해 레거시 시스템을 교체하고 광고 및 구독 영업 시 크로스셀(cross-sell) 및 업셀(up-sell) 기회를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SAP 미디어 산업 솔루션의 판매부수 관리 기능은 판매 및 보급 프로세스를 세일즈 기능을 비롯한 여타 SAP 및 타사 솔루션과 통합한다. 따라서 발행업체는 최초 고객 계약에서 주문 처리, 서비스, 대금 청구 및 정산에 이르는 전체 웍플로우를 통합하여 영업 및 물류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판매부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미주 지역을 총괄하는 SAP 아메리카스의 빌 맥더멋(Bill McDermott) CEO는 “경쟁이 심화되면서 미디어 회사들이 기존 가입자 및 광고 기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SAP를 선택한 뉴욕타임즈컴퍼니는 강력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전략적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의 효과를 실현하여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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