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컴퍼니, 광고 및 발행부수 관리 위해 SAP 선택
상태바
뉴욕타임즈컴퍼니, 광고 및 발행부수 관리 위해 SAP 선택
  • [dataNet]
  • 승인 2006.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 보스턴글로브(The Boston Globe),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The International Herald Tribune) 등을 발행하고 있는 미디어기업 ‘뉴욕타임즈컴퍼니(The New York Times Company)’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광고 관리, 신문 배달 및 단일 발행부수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뉴욕타임즈컴퍼니 또한 리포팅 및 분석 프로세스 표준화를 위해 SAP 넷위버(SAP NetWeaver) 플랫폼을 선정했다.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이번 전략적 프로젝트를 통해 레거시 시스템을 교체하고 광고 및 구독 영업 시 크로스셀(cross-sell) 및 업셀(up-sell) 기회를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SAP 미디어 산업 솔루션의 판매부수 관리 기능은 판매 및 보급 프로세스를 세일즈 기능을 비롯한 여타 SAP 및 타사 솔루션과 통합한다. 따라서 발행업체는 최초 고객 계약에서 주문 처리, 서비스, 대금 청구 및 정산에 이르는 전체 웍플로우를 통합하여 영업 및 물류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판매부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미주 지역을 총괄하는 SAP 아메리카스의 빌 맥더멋(Bill McDermott) CEO는 “경쟁이 심화되면서 미디어 회사들이 기존 가입자 및 광고 기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SAP를 선택한 뉴욕타임즈컴퍼니는 강력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전략적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의 효과를 실현하여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