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포괄적 가상화 솔루션 프로모션
상태바
한국EMC, 포괄적 가상화 솔루션 프로모션
  • [dataNet]
  • 승인 2006.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자사 홈페이지(korea.emc.com)에 다양한 기술 동향 및 솔루션 정보를 담은 ‘가상화 전문 포털(Portal)’을 전격 오픈하고 포괄적인 가상화 솔루션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EMC가 마련한 가상화 기술 전문 포털은 가상화의 시장동향과 기술 설명, 포괄적인 EMC 가상화 솔루션 소개, 기술 백서 등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가상화 개념을 접할 수 있도록 한국EMC는 스토리지 가상화, 파일 시스템 가상화, 서버 가상화 총 세 분야로 나누어 각각의 특장점과 가상화 솔루션 도입 효과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가상화 전반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고객들이 다소 어렵게 느끼는 가상화 개념을 만화로 쉽게 설명하는 코너를 함께 꾸며 일반인들도 보다 쉽게 가상화 개념에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한국EMC는 사이트 오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개최한다. 그 첫 번째로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상화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점차 고조되고 있는 축구 열기를 이용, 가상화 관련 문제를 맞춘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극전사 축구 국가대표팀의 새 유니폼과 박지성 선수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클럽 유니폼 등의 축구 기념품과 소니 PSP, iPOD 비디오, 전자사전 등 소비자 IT용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해 SAN 기반의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EMC 인비스타’를 발표한 EMC는 2003년 VM웨어, 2005년 레인피니티(Rainfinity) 인수를 통해 스토리지 가상화뿐만 아니라 서버, NAS(Network Attached Storage) 파일 가상화에 이르는 광범위한 가상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EMC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만영 상무는 “이번 가상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상화 전략을 정확히 전달하고, 인터넷을 이용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활성화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EMC는 스토리지 가상화는 물론, 서버, NAS 등 컴퓨팅 분야의 다양한 가상화 솔루션들을 포괄적으로 갖추고 있어 이러한 강점을 기반으로 가상화 분야의 선도업체로서 입지를 굳건히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