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네트워커스 2006 개최
상태바
시스코, 네트워커스 2006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가 오는 4월 18일(화)부터 20일(목)까지 3일간 코엑스 컨벤션센터와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IT 업계의 최신 기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네트워커스 2006’을 개최한다.

시스코 ‘네트워커스’는 단일 기업이 주도하는 기술 컨퍼런스로는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전 세계 기술인의 축제로 시스코 본사가 위치해 있는 미국은 물론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다. 시스코코리아는 1998년을 시작으로 올해 제 7회 네트워커스 2006에 이르기까지 매년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기술의 향연을 마련해오고 있다.

시스코 ‘네트워커스 2006’은 더욱 강화된 지능형 정보 네트워크(IIN) 구축을 위한 혁신 및 기술 비전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됐으며, 비단 네트워크 전문가들뿐 아니라 보안 및 전화 시스템 그리고 통신 시스템 등 국내 IT 업계 전반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네트워커스 2006’에서는 미래 비전에 대한 시스코의 시각을 엿볼 수 있는 시스코 경영진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시스코의 엔지니어와 개발자들의 전문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심도 깊은 기술 강연 세션, 엔드 투 엔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관람, 그리고 시스코 개발자 및 기술 전문가와 함께하는 디자인 클리닉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스코는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최신 제품 및 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주제별 솔루션 체험관을 통해 관계자들이 각각의 사업 분야에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참관은 시스코 홈페이지(www.cisco.com/kr/go/networkers/)를 통해 3월 31일(금)까지 사전등록 하면 된다. 행사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2005년 미국 네트워커스의 전체 세션을 온라인 강의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