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SOA·SIP 기반 통합 솔루션 대거 출시
상태바
어바이어, SOA·SIP 기반 통합 솔루션 대거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코리아(대표 정수진 www.avaya.co.kr)는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 및 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 기반의 ‘원-엑스(one-X)’ 솔루션군의 신제품을 대거 발표하고 기업의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실현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어바이어의 ‘원-엑스’는 오픈 스탠다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해당 작업에 알맞은 디바이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적시의 지능적 접근을 실현해 복잡한 커뮤니케이션을 간단하게 한다. 발표된 세 개의 핵심 신제품은 ‘원-엑스 퀵 에디션’, ‘원-엑스 데스크톱 에디션’ 그리고 ‘원-엑스 모바일 에디션-노키아 S60’이다.

‘원-엑스 퀵 에디션’은 간편한 자동 감지 장치(plug-and-play) 기능을 실현한 IP 텔레포니 솔루션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텔레포니 기능을 빠르고 쉽게 구현한다. 또한 ‘원-엑스 데스크톱 에디션’은 사용자가 데스크톱 컴퓨터 앞에서 클릭 한번으로 5명의 인원까지 추가해 인스턴트 메시지로 회의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원-엑스 모바일 에디션-노키아 S60’은 직원들이 휴대폰을 통해 회사 전화를 받아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어바이어는 이밖에도 각 기업별 니즈에 최적화된 지능형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는‘소프트웨어 및 커스텀 애플리케이션 프랙티스(Software and Custom Applications Practice)’와 고객 관리, IP 텔레포니 그리고 기업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한 어바이어의 지식과 지속적인 컨설팅 및 방법론 적용이 가능한 ‘컨택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프랙티스를 발표했다. 더불어 ‘SIP 지원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지원 서비스’의 새로운 버전을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바이어코리아 정수진 사장은 “기업들이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에 좀더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게 웹서비스를 지향하는 추세에서 전문적인 서비스와 지원은 중요하다”며 "이번 새로운 제품, 컨설팅, 및 서비스 발표를 통 어바이어는 완벽한 엔드 투 엔드 IP 텔레포니 솔루션과 함께 탄탄한 서비스 제공 능력을 갖추게 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기업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적극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