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톨리그룹 성능 인증 획득
상태바
파이오링크, 톨리그룹 성능 인증 획득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7 스위치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이호성 www.piolink.co.kr)는 세계적인 성능 테스트 및 인증기관인 톨리그룹(Tolly Group)으로부터 파이오링크 L4~7 스위치의 최상위 모델인 PAS 4500이 성능 인증(Up to Spec)을 받았다고 밝혔다.

톨리그룹은 PAS 4500을 테스트 보고서에서 L4 로드밸런싱은 초당 11만 세션 이상을, L7 로드밸런싱은 초당 5만 세션이상 처리 가능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PSM(PIOLINK Security Manager)을 테스트해 최대 3Gbps의 트래픽이 대량으로 흐르는 환경에서도 패킷의 손실 없이(zero-loss) 네트워크 웜 및 유해 트래픽을 차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기획이사는 "이번 톨리그룹의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사 대비 최강의 성능을 갖는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하이엔드 시장에서도 파이오링크의 제품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며 "앞으로 파이오링크의 L4~7 스위치를 선택하는 많은 기업과 조직이 대규모 트래픽 상황에서도 가용성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PAS 4500은 글로벌 수준의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L4~7 스위치로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최상의 네트워크 환경과 보안 서비스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