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시스코 골드 파트너십 획득
상태바
삼성네트웍스, 시스코 골드 파트너십 획득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서비스 전문기업 삼성네트웍스(대표 박양규 www.samsungnetworks.co.kr)는 시스코시스템즈의 골드 파트너십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골드 파트너십은 시스코에서 인증하는 여러 가지 파트너 등급 중 가장 높은 단계로 높은 고객만족도, 시스코 인증 자격을 가진 일정 수의 우수한 엔지니어, 뛰어난 기술력, 자동화되고 체계적인 고객지원 프로세스 등 까다로운 조건들을 만족해야만 획득이 가능하다.

삼성네트웍스는 이번 취득으로 시스코와의 원활한 정보교류를 할 수 있게 되며 네트워크 사업과 관련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미 IPCC 사업과 관련해 갖고 있는 ATP(Advanced Technology Partner) 인증, IP 커뮤니케이션, 무선랜, 라우팅 & 스위칭 등 3개 분야에 대해 스페셜라이제이션(specialization)을 함께 보유함으로써 사업 분야에서 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삼성네트웍스 인프라사업부 전홍균 상무는 “골드 파트너십 취득은 삼성네트웍스의 기술력과 고객지원 체계가 우수하다는 증거"라며 "이를 계기로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NSI)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