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부산방송과 공동으로 ‘U-건강캠페인’
상태바
인성정보, 부산방송과 공동으로 ‘U-건강캠페인’
  • [dataNet]
  • 승인 2006.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는 부산방송(대표 박용길 www.psb.co.kr)과 공동으로 3월 25일부터 부산/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U-건강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은 연중캠페인으로 진행된다.

U-건강캠페인은 "당신의 건강이 가장 소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건강문화를 선도하고 지역민 건강 기여를 목적으로 하며 인성정보, 부산방송이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부산대병원, 경상대병원이 후원한다. ‘당뇨없는 부산·경남 만들기’, ‘1가구 1주치의 갖기’와 같은 테마별로 진행되며 TV와 라디오, 야외 캠페인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당뇨의 위험성을 알리는 TV 프로그램을 제작, 방송함으로써 당뇨병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관리 방법을 알려줄 계획도 갖고 있다. 부산방송은 부산, 경남지역에서 ‘1가구 1주치의 갖기’, ‘당뇨없는 부산/경남 만들기’ 캠페인 진행 등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담당하고 인성정보는 서비스시스템 구축, 기술지원 및 해당 서비스 제공을 담당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앞장선다는 방침. 인성정보는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손쉽게 혈당을 측정, 주치의에게 실시간으로 자동 전달함으로써 지속적 누적관리와 이상 발생시 주치의가 조치할 수 있는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를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상용화한 바 있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캠페인을 통해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