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정원엔시스템과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한국쓰리콤, 정원엔시스템과 총판 계약 체결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솔루션 업체인 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IT 전문 유통업체인 정원엔시스템(대표 이명조 www.zungwon.co.kr)과 총판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정원엔시스템은 스위치 제품군을 비롯 라우터, 무선 네트워크 장비 등 쓰리콤의 전 제품군을 공급하게 됐고, 한국쓰리콤의 총판은 인성정보, 웨이코스, 인큐브테크, 정원엔시스템 등 4개 사가 됐다.

한국쓰리콤은 서버 및 하드웨어, 기업용 소프트웨어 등 네트워크 이외의 제품을 공급해 왔던 정원엔시스템과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기존 총판과의 영업 중복 및 시장 충돌을 피하면서도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전국 9개 지사에서 운영되는 정원엔시스템의 영업망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에 치중돼 있던 유통·영업 구조를 전국으로 확대, 채널 및 유통 구조를 다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한국쓰리콤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다양한 신규 고객 확보와 채널 다변화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정원엔시스템과의 협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및 SMB 대상 영업을 강화함으로써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전략을 기반으로 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가지고 네트워크 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