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크리스털 엑셀시우스 신제품 발표
상태바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크리스털 엑셀시우스 신제품 발표
  • [dataNet]
  • 승인 2006.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는 일반 엑셀 스프레드 시트를 양방향 프레젠테이션으로 만들어 주는 `크리스털 엑셀시우스(Crystal Xcelsius)` 신제품을 출시했다.

크리스털 엑셀시우스는 간단한 조작으로 단조로운 문서를 청중 친화적 프레젠테이션 파일로 바꾸어 주는 양방향 비쥬얼애널리틱스 제품으로, 엑셀과 파워포인트가 만족시키지 못하였던 데이터 분석과 비쥬얼 프리젠테이션의 요구를 해결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과 통합되며, 별도의 프로그래밍 없이 엑셀 파일의 데이터를 불러와 사용자 의도에 부합하는 프리젠테이션으로 바꾸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만들어진 결과를 한번 클릭으로 파워포인트, PDF, 아웃룩 및 웹에 통합할 수 있어 데이터의 활용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고, 사용자의 성과를 빠른 속도로 유통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는 크리스털 엑셀시우스의 국내 영업을 위해 인성 디지탈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신제품 발표를 기념하여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제품과 크리스털 엑셀시우스를 번들하여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는 3월 22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파워포인트가 탐험하지 못한 프리젠테이션의 세계’란 제목으로 신제품 출시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비즈니스 오브젝트 홈페이지(www.businessobjects.co.kr)에서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