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신임 손부한 지사장 부임
상태바
<인사>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신임 손부한 지사장 부임
  • [dataNet]
  • 승인 2006.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대표 손부한 www.mercury.com/kr)는 신임 손부한(孫富漢, 만 42세) 지사장을 영입하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조직 정비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신임 손부한 지사장은 서울대학교 조선해양공학과를 졸업, 연세대학교에서 MBA과정을 마쳤다. 1986년 대우조선에 입사한 신임 손부한 지사장은 이후 한국HP, 액센츄어 등에서 주요 요직을 역임했으며, 2000년부터는 i2테크놀러지코리아에서 4년 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해 컴퓨팅 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을 두루 경험한 전문가다. 최근에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전문업체인 비즈니스오브젝트 코리아에서 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는 손부한 지사장의 부임으로 조직을 정비하고 향후 국내 BTO시장의 본격적인 공략 태세를 완비하게 됐다. 향후 머큐리는 업계 최초의 BTO 통합 솔루션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영업을 더욱 강화하고 적극적인 시장 기회 발굴을 통해 국내 BTO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고히 할 방침이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 손부한 신임 지사장은 “최근 머큐리의 제품라인업이 한층 강화됐고, 최적화 및 거버넌스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요구도 높아지고 있어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라며 “더욱 확장되고 강화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국내 확산을 위해 통신, 제조, 금융 분야 등에서 영업을 한층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