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국내 채널 마케팅 강화
상태바
AMD코리아, 국내 채널 마케팅 강화
  • [dataNet]
  • 승인 2006.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최근 본사 채널 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채널 파트너사들을 위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AMD는 채널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www.amdinfo.co.kr/channel), 지방 주요 대도시에서 로드쇼를 개최 등을 통해 채널 지원을 강화할 예정.

AMD 코리아는 국내 채널사를 플래티넘, 골드, 일반 회원으로 분류하고, 각 등급에 따라 AMD 제품에 대한 교육 강화 및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파트너사 대상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AMD코리아는 지난 1월 전국 100여명의 채널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AMD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여 파트너사와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공식 대리점 및 용산 전자상가 내 채널 파트너사의 간판 및 인테리어 작업 비용을 지원한 바 있다.

AMD코리아의 박용진 대표는 “AMD는 작년 한 해 업계 혁신적인 64비트 및 듀얼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컴퓨팅 업계의 확고한 리더로 자리잡은 바 있다”며 “국내 채널 마케팅 활동을 확대함으로써 그동안 좋은 성과를 거둬왔던 국내 소매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