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대만 L4~7 스위치 수출 호조
상태바
파이오링크, 대만 L4~7 스위치 수출 호조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7 스위치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이호성 www.piolink.co.kr)는 지난해 9월 대만 총판으로 현지의 아라비전과 계약을 체결한 지 6개월만에 1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리면서 대만 시장 공략의 성공적인 결과를 내놓고 있다.

지난해 대만 국가시험원의 글로벌 웹사이트 구축과 온라인접수시스템 구축에 연이어 납품 실적을 올렸던 파이오링크는 올해 3월에 전자고시장시스템 구축 입찰까지 성공함으로써 대만 공공시장에서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대만의 최대 금융 기관 중 하나인 캐세이은행에 납품 성공을 기록하는 등 진입장벽이 높은 금융시장 진출에 성공, 일본 UFJ은행 납품 성공에 이어 해외 대형 금융 기관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파이오링크 이호성 사장은 "국내 시장에서는 L4~7 스위치 리딩 기업으로 파이오링크의 브랜드를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체감할 수 있다"며 "파이오링크가 대만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입했지만 대만 L4~7 스위치 시장에서의 리딩 기업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파이오링크는 현재 일본, 중국, 대만 등 3개국에 해외 지사 설립, 총판 계약 체결 등 해외 현지 판매 및 기술지원 체제를 구축했으며 올해 150만달러의 수출을 예상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