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코리아, 간이(KANI) 전대역 무전기 GP3688 공급
상태바
모토로라코리아, 간이(KANI) 전대역 무전기 GP3688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코리아(대표 길현창 kr.motorola.com/gems)는 업무용 무전기 GP3688 업그레이드 모델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총 99개 채널을 지원하며 기존 제품 대비 440~445MHz(UHF)에 이르는 간이 주파수 전 대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전기 통화 혼선 및 신호 왜곡 현상을 크게 줄이고,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 음질을 최대 지원한다.

새로워진 GP3688은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며 이전 모델 보다 더 넓은 통화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고출력에서도 최대 16시간의 통화가 가능해 건설, 제조, 빌딩 보안 등 업무 중 이동성이 요구되는 무전기 사용자를 위해 향상된 생산성을 제공한다.

특히 보다 강화된 즉각적인 통신 기능은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모토로라만의 엄격한 단축수명시험(ALT)을 통과한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 품질을 보증한다.

모토로라코리아 무선통신솔루션 유병문 전무는 "GP3688은 보다 많은 주파수 채널을 제공해 무전기 통화 간섭을 최소화했다. 향상된 GP3688로 무전기 사용자들은 업무 수행 중 더 깨끗하고 안전한 통화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무전기 출시는 무전기 사용자들을 위해 효율적인 통신을 제공하려는 모토로라의 의지를 보여주며 향후 증가하는 무전기 수요에 발맞춰 더 가볍고, 견고한 성능의 무전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