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시스템 글루시스, 전략적 업무 제휴
상태바
나래시스템 글루시스, 전략적 업무 제휴
  • [dataNet]
  • 승인 2006.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래시스템(대표 이형우 외 1인, www.naraesys.co.kr)은 네트워크부착형 스토리지(NAS) 엔진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글루시스(대표 박성순, www.gluesys.co.kr)와 업무 제휴를 체결, 적극적인 협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는 나래시스템의 스토리지 영업 및 마케팅 역량과 글루시스의 제품 개발 및 기술 지원 등 R&D 분야의 강점을 양사가 공유함으로써 스토리지 제품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나래시스템 측은 설명했다.

나래시스템의 이형우 대표는 “글루시스의 제품은 LG히다찌, 한국후지쯔, 효성인포메이션 등 대형 벤더들에 납품됨으로써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된 것”이라면서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나래시스템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안정적인 제품 및 기술지원이 가능해져 향후 나래시스템의 스토리지 사업 전개에 있어 중요한 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글루시스의 박성순 대표는 “네트워크 분야의 15년 경력인 나래시스템의 영업망과 마케팅을 적극 활용, 글루시스의 스토리지 사업에 박차를 가해 세계 시장에서 네트워크 스토리지 리더가 되는 것이 글루시스의 목표”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