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트호스팅, 모드온 웹호스팅 서비스 오픈
상태바
아이네트호스팅, 모드온 웹호스팅 서비스 오픈
  • [dataNet]
  • 승인 2006.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 www.inet.co.kr)이 웹호스팅 전문 브랜드 모드온(Mode On, www.mode-on.co.kr)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네트호스팅이 코로케이션과 서버호스팅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중이 작았던 웹호스팅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모드온은 웹호스팅, 메일호스팅, 미디어호스팅, 도메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소호와 벤처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 전문 사이트로 거듭날 예정이다.

웹호스팅은 리눅스와 윈도 2003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최저 월 2,500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전담 관리자가 없는 상당수의 업체를 고려하여 웹 FTP와 DB 매니저 같은 사이트 관리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접속 로그를 이용한 방문자 분석 서비스도 제공해 사이트 최적화 및 마케팅 정책 수립의 근거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드온 관계자는 "수많은 업체가 난립하는 웹호스팅 시장에서 일부 업체가 저가로 고객을 유인한 다음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았다" 며 "모드온은 10년간 지속적으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네트호스팅이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안정성과 신뢰성에서 충분히 검증된 서비스" 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