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 비접촉형 손바닥 정맥 인증 장치 출시
상태바
후지쯔, 비접촉형 손바닥 정맥 인증 장치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대표 박형규 kr.fujitsu.com)는 비접촉형 손바닥 정맥 인증 장치인 팜시큐어(PalmSecur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팜시큐어(PalmSecure)는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국제 전시회인 세빗(CeBIT) 2006에 전시되고 있다.

팜시큐어는 기존 제품의 1/4에 불과한 35×35×27mm 크기에 더욱 빠른 인증 속도를 제공한다. 1:1 인증의 경우 기존 제품의 절반으로 시간이 단축됐다. 센서 접지면이 소형화됨으로써 개인용 컴퓨터, 은행 자동화기기(ATM), 출입 통제 시스템 등에서의 기술 적용이 보다 손쉬워졌다.

후지쯔는 팜시큐어를 위한 전세계적인 기술지원체계를 구축, 기술 지원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샘플 프로그램과 인증율 측정 도구를 탑재한 관리 소프트웨어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04년 7월 첫 출시된 후지쯔의 비접촉형 손바닥 정맥 인증 장치는 일본의 주요 금융기관, 대학, 도서관, 정부기관, 일반기업 등에서 1만대 이상 채택된 바 있다.

후지쯔는 기술지원체계의 강화,전세계적인 브랜드 일원화, 글로벌한 네트워크 구축 등의 과감한 투자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세계 생체보안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을 상당 수준 끌어올릴 계획으로 팜시큐어관련 상품(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시스템 통합 등) 판매를 통해 향후 3년간 8천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