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터 기업용 HDD, 프라미스테크놀러지 SAS JBOD와 호환성 인증
상태바
맥스터 기업용 HDD, 프라미스테크놀러지 SAS JBOD와 호환성 인증
  • [dataNet]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터와 프라미스테크놀로지(Promise Technology)는 맥스터 기업용 SAS 및 SATA 인터페이스 하드디스크 드라이브(Maxtor? Atlas Serial Attached SCSI 및 MaXLine Serial ATA)와 프라미스 V트랙 (Promise VTrak) J300s JBOD 시스템과의 호환성 인증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또한 맥스터 맥스라인 SATA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과 프라미스 수퍼트랙(Promise SuperTrak) EX8300 및 EX8350 SATA 3 Gb/s RAID 6 컨트롤러의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시스템 통합 업체들과 리셀러들이 데이터 보호와 레퍼런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용으로 SATA 기반 스토리지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

프라미스 V트랙 J300s은 2U 크기의 JBOD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최대 12개의 3.5인치 고성능 맥스터 아틀라스 SAS 드라이브나 고용량 맥스라인 SATA 드라이브, 또는 이 두 드라이브의 콤비를 지원한다. 빠른 성능을 요하는 OLTP, ERP/CRM, VOD 같은 랜덤 I/O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서는 프라미스 V트랙 J300s 시스템에 아틀라스 15K II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다.

한편, 맥스라인 프로 500(MaXLine Pro 500) 드라이브는 최대 6TB 용량을 구성할 수 있어, 디스크간 백업이나 레퍼런스 스토리지와 같이 고용량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아틀라스 10K V 드라이브는 성능과 용량의 균형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적합하다. 또, V트랙 J300s 시스템에서는 SAS 인터페이스가 SATA인터페이스를 호환할 수 있어 아틀라스 SAS 와 맥스라인 SATA 드라이브를 콤비로 설치가 가능하며, 첨단 데이터 보호 기능, 듀얼 컴포넌트, 고속 대역폭을 제공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