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비지트, 부동산 정보 강화
상태바
데이콤 비지트, 부동산 정보 강화
  • [dataNet]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콤(대표 박종응)은 자사의 콘텐츠 거래 서비스인 ‘비지트(www.vizit.co.kr)’ 홈페이지를 개편, 부동산 재테크 분야를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데이콤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최고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판교투자 콘텐츠를 다량으로 확보하는 등 부동산 정보 분야를 강화했다.

이 곳에선 ▶판교입성 전략 ▶판교가 아니라면? 여기! ▶내집마련 추천단지 등 평소 일반인이 쉽게 접하기 힘든 판교에 대한 부동산 재테크 고급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판교투자에 대한 콘텐츠 판매 가격은 단순정보는 400원, 전문자료는 1천원대, 고급분석자료는 1만원대이며, 판교 분양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무료로 제공된다.

데이콤은 이달 말까지 ‘빅3이벤트/뜨는 신도시를 잡아라’를 실시할 예정.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재테크 관련 전문 콘텐츠를 20% 할인받을 수 있고, 부동산 전문가와 비공개 1:1 온라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데이콤 e-Biz사업부 박찬현 상품개발팀장은 “비지트는 부동산을 시작으로 앞으로 재테크와 관련된 개인 종합 재무컨설팅과 같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차세대 전문 오픈 콘텐츠 마켓으로서 더욱 진화된 미래형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