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中 차이나모바일에 NXG 방화벽 수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中 차이나모바일에 NXG 방화벽 수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는 中 차이나모바일(chinamobile)에 방화벽 제품인 NXG 시리즈를 수출한다고 밝혔다.

차이나모바일은 전세계 이동통신 회사 중 가입자 기준 1위 업체(2006년 초 기준 가입자수 약 2억명)이며 중국 전역에 23개 성 및 특별시에 독립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이동통신 회사로 까다로운 내부심사를 실시해 보안장비의 등록 심사를 거친 후 비로소 공급이 가능한 곳이다.

시큐아이닷컴의 통합보안 제품인 NXG 솔루션은 하드웨어 일체형의 올 인 원 통합네트워크 보안장비로 방화벽 기능을 물론 해킹, 웜, DoS 등 각종 유해트래픽 차단 및 최근 많이 발생하고 있는 웹서비스의 해킹에 대해서도 방어 기능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보안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에는 NXG 방화벽 제품을 공급에 성공한 길림성 차이나모바일 이외에 수주가 거의 확실시되고 있는 귀양성 및 충칭시 차이나모바일을 비롯 헤이룽장성, 꽝둥성, 샨둥성 차이나모바일을 집중 공략해 차이나모바일 회사에서만 약 50만달러 가량을 벌어들일 전망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이미 2001년부터 중국 공안부 인증을 획득해 국내 방화벽 업체로는 가장 빠르게 방화벽 제품을 판매 시작하였으며 올해에는 지난 5년간의 공급경험 및 현지화를 바탕으로 중국시장에서 더욱 크게 판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