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전사 성과 모니터링 및 분석 세미나 개최
상태바
SAS코리아, 전사 성과 모니터링 및 분석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코엑스인터콘티넨탈에서 제조부문 IT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트 플랫폼(EIP)인 SAS9기반 제조산업의 품질관리, 전사성과 관리 관련 비즈니스 솔루션인 ‘SAS Supply ChainIntelligence’의 다양한 활용방안과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시장 및 고객의 니즈 변화 등 기업 활동의 영향을 주는 많은 변화 요소에 유연하게 대체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모든 정보와 지식이 반영되어 수립되는 각종 전략을 빠르게 확립하여 기업의 민첩성(Agility)과 효율성(Efficiency)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론을 설명했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RTE는 단순히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데이터를 신속하게 저장, 관리하는 정보 인프라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분석,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예측 그리고 기업의 제약사항을 고려한 최적화를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의사결정을 지원할 수 있어야만 실현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SAS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제조부문에 대한 마케팅과 영업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빠른 이해를 통한 마케팅과 영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