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3.0 출시
상태바
PTC,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3.0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www.ptc.com)는 자사의 주요 MCAD 제품인 프로엔지니어의 최신판 버전인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3.0을 출시했다.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3.0은 제품 개발 환경이 갈수록 복잡해지면서 개발 주기를 단축하여 타임투마켓을 줄여야 하는 현재 제조업체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솔루션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신속한 스케치 및 조립을 비롯 기존 2차원 제도에 음영 보기 기능을 추가해 보다 신속한 디자인 컨셉의 도출 및 모호한 요소의 제거 가능, 제도 환경 개선으로 생산성 수익 증대가 가능하다. 또한 신속한 판금과 더불어 제조 사용자 인터페이스 향상으로 제조 구조의 생성 속도 향상 등이 특징이다.

JR 오토메이션의 본 맥대니얼 기술 엔지니어는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3.0에 채용된 프로세스 마법사는 우리가 직면한 환경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는 정기적으로 이를 활용하는 FEA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기는 하나 대다수의 엔지니어들이 사용하지 않고 있어 진행되어야 할 일을 정확히 정리할 필요가 있었으며 이를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마법사를 사용하면 어떤 엔지니어라도 손쉬운 분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