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코리아, 왠 가속 솔루션 왠젯 출시
상태바
F5코리아, 왠 가속 솔루션 왠젯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는 CIFS 가속화 기능이 추가된 왠 최적화 솔루션 왠젯(WANJet) 4.0을 출시하며 왠(WAN) 가속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솔루션 제품군에 포함되는 왠젯은 최고 622Mbps까지 확장이 가능함과 동시에 단일 어플라이언스 상에서 최고 1만개의 동시 왠 가속 세션을 지원하는 등 업계 최고의 확장성을 자랑한다.

특히 CIFS 기능은 왠 상에서 워드, 액셀, 파워포인트 등과 같은 일반적인 MS 문서의 원격 접속을 비롯 윈도 파일 공유에 대한 가속화를 지원하는 한편 CIFS 가속화 기능은 F5의 TDR(Transparent Data Reduction) 기능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됨으로써 반복되는 CIFS 데이터 전송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다.

F5가 자체 개발한 기술인 TDR 기능은 왠 연결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최대 95%까지 감소시킴으로써 고속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증가된 애플리케이션 대역폭을 제공, 왠 성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준다.

나비오시스템 윌 리 이사는 "왠젯은 나비오에게 탄탄한 투자회수율을 가져다줬으며 F5의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제품군 구성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라며 "나비오는 새로이 출시한 F5의 왠젯이 가져다줄 수 있는 추가적인 성능과 확장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