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키보드보안 제큐어씨케이 출시
상태바
소프트포럼, 키보드보안 제큐어씨케이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포럼(대표 윤정수 www.softforum.com)은 클라이언트보안솔루션 ‘제큐어씨케이(XecureC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큐어씨케이(XecureCK)’는 안전한 클라이언트 환경을 위해 개발된 키보드보안솔루션으로,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할 때 개인정보 유출이 실질적인 금융 도난으로 이어질 수 있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험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고, 올해 중에 모든 금융기관에서 의무 사용하도록 권고되고 있는 제품이다.

소프트포럼은 다음과 같이 현재 사용되고 있는 다른 키보드보안 솔루션과 차별화, 보안성을 최대화했다고 밝혔다. 자체 개발한 키보드 드라이버를 통해 모든 키보드 입력 정보를 사용자와 서버로 전달하므로 근본적으로 키보드후킹이 불가능하여 개인의 중요 정보 노출 위험이 원천적으로 불가하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기존 솔루션이 키보드 정보의 암복호화 기술에 중점을 두었다면 소프트포럼의 이번 제품은 데이터 접근통제에 중점, 암복호 필요시 공개키기반구조 (PKI) 암호툴킷을 이용해 전 구간 보안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고려, 최소 사이즈의 다운로드 파일로 자동설치 및 리 부팅 불필요하며 다양한 환경을 지원 (Server 사양 무관, 전 기종의 키보드 지원)한다. 소프트포럼은 이 제품이 현재 ‘좋은상호저축은행’에 공급 완료됐으며 ‘대검찰청’과 ‘과학기술인공제회’에도 공급될 예정으로 금융권과 공공기관의 수요가 활발히 형성되고 있어 소프트포럼은 제큐어씨케이를 통해 올해 2006년 20억원 정도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