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EMC 소프트웨어 제품 판매권 계약 체결
상태바
오픈베이스, EMC 소프트웨어 제품 판매권 계약 체결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 www.openbase.co.kr)는 EMC 오픈 스토리지 소프트웨어인 레가토(Legato) 백업 및 아카이빙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1년 8월 EMC와 파트너십을 체결, 외장형 하드디스크 스토리지 및 관련 제품군에 대한 사업을 시작한 오픈베이스는 짧은 스토리지 관련 사업 기간에도 불구 매년 스토리지 관련 꾸준한 매출 신장과 고객 확대를 통해 스토리지 파트너로서도 입지를 탄탄히 해 나가고 있다.

특히 컴플라이언스 및 아카이빙 솔루션 관련 수요가 올해부터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EMC로부터 레가토 소프트웨어 사업권에 대한 제안을 받고 레가토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오픈베이스는 이번 EMC 오픈 스토리지 제품군 판매권 추가 계약을 통해 백업 소프트웨어인 넷워커(NetWorker), 아카이빙 소프트웨어인 디스크익스텐더(DiskXtender)와 이메일익스텐더(EmailXtender) 등에 대한 공식 총판권을 갖게 됐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은 "EMC 오픈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판매권 계약은 올해 증폭될 아카이빙 수요를 영업 활동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핵심요소"라며 "특히 방송 분야의 경우 디지털 아카이빙 같은 이슈가 올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이번 계약의 의의를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