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고객만족도 최고 수준 획득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고객만족도 최고 수준 획득
  • [dataNet]
  • 승인 2006.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IT 시장조사 전문 기관인IT리서치(대표 최승필 www.e-itr.co.kr)와 KRG(Knowledge Research Group, www.krgweb.com)가 공동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IT 업계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온라인 조사, 세미나 현장 조사 등을 통해 산업별 고객 IT 담당자 406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총 28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점수인 5점 중 평균 3.88점을 획득했다. 특히 제품 만족도가 평균 3.82점으로 IT업계 고객만족도와 비교해 최상위 수준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하드웨어 성능 및 안정성에서 조사 대상의 44.8%가 타사 제품과 비교하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제품이 우월하다고 평가했다.

특히, 기술 지원 만족도 면에서는 엔지니어의 기술 수준, 업무 태도, 신속한 연결 등에서 평균 3.93점 얻었으며, 영업 담당자들의 신속한 대응 등 영업 및 영업지원 부문에서는 3.88점을 획득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략사업본부 강래훈 상무는 “이번 조사를 통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시장에서 충실한 고객 기반을 다지고 있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의 제품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시장 흐름을 선도해 나감으로써 솔루션 전문 업체로서 확고한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