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와이드, 세빗2006에서 신제품 출품
상태바
유니와이드, 세빗2006에서 신제품 출품
  • [dataNet]
  • 승인 2006.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서버 전문업체인 유니와이드테크놀러지(대표 김근범)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빗(CeBIT) 국제 정보통신 박람회에서 참가해 신제품 워크스테이션과 블레이드를 포함한 자사의 서버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유니와이드는 해외시장을 겨냥해 설계된 ‘유니서버(UniServer)’ 제품군을 소개할 계획. 유니서버는 AMD의 최신 옵테론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면서, 기존 CPU당 메모리 슬롯의 수를 4개에서 8개로 확장시킨 점이 특징이다. 메모리를 많이 쓰는 애플리케이션 구동 시 월등한 성능을 보여줄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또한 2006년 설계한 워크스테이션 ‘유니워크스테이션(UniWorkstation)’과 차기 AMD 프로세서의 플랫폼인 ‘소켓F(socket F)’를 지원하는 마더보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관심이 관심이 확산되고 있는 블레이드 서버와 관련해서는 노드 간 인피니밴드 연결을 지원하는 인피니밴드 내장형 ‘익스트림블레이드(XtremeBlade)’와 4웨이 장착 노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유니와이드는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당사의 수출용 서버 제품의 장점을 해외의 바이어들에게 ‘세계 속의 유니와이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홍보의 장으로써 활용하고, 실질적인 수출 상담까지도 이끌어 내겠다고 다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