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S코리아, SPSS 14.0버전 출시
상태바
SPSS코리아, SPSS 14.0버전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SS코리아 (대표 정진섭 www.spss.co.kr)는 SPSS 14.0버전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SPSS는 데이터준비, 매니지먼트, 분석, 리포팅 등 분석과정 전반을 포괄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통계 및 데이터 분석 전문 솔루션이다.

SPSS코리아은 14.0버전의 한층 강화된 기능이 기존 SPSS 사용자들에게는 분석 작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분석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새로운 사용자들에게는 분석 솔루션을 선택하는데 있어 상당한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새로 추가된 주요 기능으로는 분석 전에 대용량 데이터 내에 잘못되거나 불필요한 데이터를 가려낼 수 있는 데이터 유효성 검정 기능, 예측을 위해 적합한 시계열 모델을 더욱 효과적 찾을 수 있는 트렌드 모듈 강화, 다양한 형태의 그래프를 더욱 쉽게 그릴 수 있는 차트 빌더가 있다. 또한 대용량 데이터를 수월하게 처리 할 수 있는 알고리즘이 추가되고 여타 프로그램 언어와의 연계가 한층 강화돼, 기업내에서 SPSS의 범위를 확장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데이터마이닝 전문솔루션 클레멘타인 (Clementine)과 서베이 전문 솔루션인 디멘션(Dimensions)과의 연계가 용이해진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SPSS코리아의 정진섭 대표이사는 “SPSS는 엔터프라이즈급 서버 기반툴로 더욱 발전한 14.0 버전의 국내 출시를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분야로의 공격적이고 전략적인 영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PSS코리아는 이번 SPSS 14.0 버전 출시를 기념해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사 홈페이지(www.spss.co.kr)에서 SPSS 14.0 평가버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