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시만텍 딥사이트 위협 관리 시스템 7.0 발표
상태바
시만텍, 시만텍 딥사이트 위협 관리 시스템 7.0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www.symantec.co.kr)은 기업들에 대해 인터넷 상의 각종 위협 및 공격 행위에 대해 맞춤형 경고를 제공하는 `시만텍 딥사이트 위협 관리 시스템 7.0(DeepSight Threat Management System 7.0)’을 출시했다.

시만텍 딥사이트 위협 관리 시스템 7.0은 개별 고객에게 타깃 공격에 대한 사전 경고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 등의 악성 프로그램의 위협 정도를 알려주는 최초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시로 변화하는 위협 동향에 대응해 악성 코드의 활동, 방지 및 제거 방법을 포함해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 기업들은 잠재적 위협 요소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IT 관리자들이 보다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적절한 보안 정책을 세우며, 위협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만텍은 이와 함께 새로운 취약점, 악성 코드에서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까지 아우르는 강화된 경보 기능을 제공하는 시만텍 딥사이트 경보 서비스 7.0도 발표했다.

고도의 개인화된 경고 서비스를 실현한 시만텍 딥사이트 경보 서비스 7.0은 기업들이 위협에 감염되기 전에 미리 해당 취약점을 제거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대응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이 가진 환경 특성에 맞는 정보만을 선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업 관리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로부터 포괄적인 취약점 정보를 받아 기업 인프라스트럭처를 보호하는데 자원을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시만텍 보안 연구소 아서 웡(Arthur Wong) 부사장은 “급변하는 트렌드 동향과 더불어 금전적인 이득을 노린 악성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은 가장 최신의 위협 정보를 통해 자신을 무장할 수 있어야 한다"며 "시만텍 딥사이트 위협 관리 시스템 7.0은 고객들에게 시만텍 보안 연구소의 세계 최고 수준 전문가들로부터 나온 최신의 정보와 권고사항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미치는 보안 위협 및 공격을 적극적으로 경고하고 이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