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부산 지역 고객 세미나 성공리에 끝마쳐
상태바
WD코리아, 부산 지역 고객 세미나 성공리에 끝마쳐
  • [dataNet]
  • 승인 2006.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지사장 신영민 www.wdc.com/kr )는 부산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개최한 ‘RE&Raptor 세미나’를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발표했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는 지난 2004년부터 지방 소비자 및 상인들을 위한 로드쇼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왔다. 지난해 12월 서울 세미나에 이어 올 들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부산 로드쇼에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와 관련한 신기술과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했다.

부산과 경남 지역의 엔드유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RE&Raptor 세미나’에서는 최근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부문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SATA 인터페이스에 대해 발표하고, 향후 성장 잠재력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RAID 에 대한 기술과 구성 방법 소개 및 동영상 시연이 이어졌다.

또한 파워유저들에게 입증된 최고의 명품 HDD인 차세대 WD 랩터 150GB와 커버 상단에 투명 렌즈를 부착한 WD 랩터 X, RAID 특화된 HDD인 WD 캐비어 RE에 대한 발표가 이어져, HDD와 관련한 최신기술을 총망라하는 자리를 가졌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신영민 지사장은 "WD코리아는 서울에 비해 상대적으로 신기술에 대한 접근 빈도가 낮은 지방 거주 소비자들을 위해 지방 세미나 및 상가 방문 등의 로드쇼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며 "지방 고객들에게 세미나 참석 기회를 마련하고, 지방 시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체화해,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마케팅 및 영업,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