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글로벌 체험단 모집
상태바
한국HP, 글로벌 체험단 모집
  • [dataNet]
  • 승인 2006.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가 ‘제3기 글로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글로벌 체험단은 기존 HP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것에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도록 변경됐다.

글로벌 체험단은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등 글로벌 기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HP의 인턴쉽 경험을 제공, 직․간접적으로 국제화 능력을 쌓을 수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체험단 참가자는 단계별 미션을 통해 선발된다.

먼저 1차 미션은 한국HP가 사전에 제시한 3가지 주제 중 1개를 선정해 A4용지 3장 분량으로 자신의 견해를 밝히는 것이다. 접수마감은 3월31일까지이며, 참여 인원 각각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www.hp.co.kr/global)을 통해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다.

2차 미션은1차 미션을 보다 구체화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을 통해 선발된 8개 팀은 올 여름 HP,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등 세계적인 IT 기업의 본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3차 미션까지 통과하면 한국HP에서의 인턴쉽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3차 미션을 통과는 4개 팀이다. 인턴쉽 프로그램 기간 동안의 근무 성적으로 평가되는 4차 미션 통과자 2인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전액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올해부터는 HP글로벌 체험단을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자격 조건을 대폭 확대했다”며 “올해에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가해HP와 글로벌 기업에 대해 한층 더 가까이에서 이해하고,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