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텍홀딩스 시만텍, 이메일 보안 부문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싸이버텍홀딩스 시만텍, 이메일 보안 부문 전략적 제휴 체결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버텍홀딩스(www.cybertek.co.kr)는 보안 및 가용성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와 이메일 보안 솔루션 시장 공략하고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한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파트너(Symantec Enterprise Security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스팸, 피싱 등의 위협 증가로 이메일 보안의 중요성이 날로 커져 가고 있다. 특히, 시만텍이 지난 9월 전세계 180여 개국의 인터넷 보안 위협 동향을 분석해 발표한 `인터넷 보안위협 보고서(Internet Security Threat Report)`에서 한국은 2005년 상반기 전 세계 2위의 스팸 발원지로 나타나 국내 이메일 보안 위협의 심각성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제휴에서 싸이버텍홀딩스와 시만텍코리아는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Symantec Mail Security) 8200 시리즈(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200 시리즈)’에 대한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이를 통해 한국의 메일 보안 시장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향상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전략이다.

싸이버텍홀딩스의 김상배 사장은 “싸이버텍홀딩스는 금번 시만텍과의 첫 제휴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면서 “이메일 보안 시장에서 기존의 광범위한 기업 고객층을 대상으로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200 시리즈 제품 영업을 적극적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