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SAP 비즈니스 원 가동
상태바
한빛소프트, SAP 비즈니스 원 가동
  • [dataNet]
  • 승인 2006.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인 한빛소프트 (대표 김영만)가 SAP의 비즈니스 원(SAP Business One) 및 현업 전표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보시스템의 컨설팅으로 작년 7월 25일 시작해 12월 31일에 완료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빛소프트가 가동하는 시스템은 SAP 비즈니스원으로 재무회계, 세무관리, 판매 및 물류관리, 구매 및 재고관리, 생산관리, 원가회계, 인사관리 등의 모듈과 현업전표 및 온라인 정산 시스템 등을 포괄한다.

한빛소프트 CFO 박윤석 이사는 “해외시장으로 적극 진출하게 되면서 글로벌 IT 환경 및 선진업무 프로세스 구축이 절실히 요구됐다”며 “여러 솔루션 중에서도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SAP를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최근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입지를 강화한 한빛소프트가 이번 SAP솔루션 도입을 통한 경영혁신으로 이제는 명실상부한 일류 게임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SAP는 한빛소프트와 같이 국내 중견, 중소기업들이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