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랜더팜 세미나 개최
상태바
디지털헨지, 랜더팜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전문기업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www.digitalhenge.com)는 CG랜드, 신세계I&C 등과 함께 2월 24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랜더월드2006(Render World 2006)’ 랜더팜 세미나를 공동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랜더팜 분야의 전문가 및 전문업체의 발표를 통한 랜더팜 구축에 관한 실제 적용사례와 3D 애니메이션관련 정보, 그리고 제작사례를 포함한 랜더링 관련 최신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05년 5월 KOBA(국제방송.음향. 조명기기 전시회)에서 자사의 블레이드 서버인 ‘파워블레이드’와 ‘마야’, ‘머스터’ 등 신세계아이앤씨의 3D 랜더링 전문 솔루션을 결합한 통합 랜더링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는 디지털헨지는 이번 행사에서도 랜더팜 구축을 위한 해법으로 자사의 파워블레이드를 소개하며, 신세계I&C가 랜더팜 구성요소 및 트렌드에 대한 내용을, 랜더팜 구축 전문 업체인 디지마스가 렌더팜 구축 사례를 발표한다.

이 외에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학과 학과장 한창완 교수가 헐리우드와 한국의 디지털애니메이션 제작 환경 및 사례를 비교 발표하며, 3D 애니메이션 제작 전문 업체인 픽셀플레넷이 자사가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Z-레인저(Z-Ranger)’의 제작 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