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고객 위한 통합 솔루션 시연센터 개관
상태바
시만텍, 고객 위한 통합 솔루션 시연센터 개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베리타스와의 합병 시너지를 국내에서도 극대화하고, 고객이 통합 회사의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만텍 솔루션 센터`를 개관한다고 밝혔다.

‘시만텍 솔루션 센터’는 정보의 가용성 및 보안을 동시에 실현하는 ‘Information Integrity’ 솔루션을 직접 시연해 보고자 하는 고객, 글로벌 협력사, 국내 파트너를 위해 운영될 예정이다. 시만텍은 지난 2005년 7월 완료된 베리타스 합병을 통해 소프트웨어 부문 세계 4위 업체로 확고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으며, 향후 양사 기술 공유를 통해 ‘Information Integrity’ 솔루션을 개발, 출시한다는 통합 회사의 제품 로드맵을 발표한 바 있다.

정보가 기업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로 떠오름에 따라, 시만텍코리아는 이번 솔루션 센터 개관을 통해 ‘Information Integrity’를 실현하는 새로운 통합 솔루션에 대한 고객 및 파트너의 이해의 폭을 넓힐 전략이다. 또한 고객들은 시만텍의 통합 솔루션이 이기종 환경에서 제공하는 이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기업들이 직면해있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IT 인프라스트럭처의 비용, 복잡성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라고 할 수 있다”면서 “솔루션 센터 개관을 통해, 시만텍코리아는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시만텍 전문가들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유연한 IT 인프라스트럭처를 구축 및 관리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비즈니스가 운영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통찰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