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DMM, 스토리지매거진 올해의 제품
상태바
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DMM, 스토리지매거진 올해의 제품
  • [dataNet]
  • 승인 2006.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korea)는 ‘테이프스트리마이그레이션매니저(Brocade Tapestry Data Migration Manager)’가 스토리지 매거진과 서치스토리지닷컴의 ‘올해의 제품(Products of the Yea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 서치스토리지 닷컴(Searchstorage.com)과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은 공동으로 업계 전문가와 사용자, 기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상위 15개 제품을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하고 있다. 테이프스트리DMM은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에서의 사용 편의성과 아울러 고성능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능으로 네트워크 장비분야 경쟁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테이프스트리DMM은 시간당 1TB 수준의 빠른 처리속도를 지원함으로써 SAN 환경에서 스토리지 간 데이터 이동을 최적화할 수 있다. 마이그레이션 소요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독특한 기능을 지원, 이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진행에 드는 시간과 비용, 인적 자원을 정확하게 계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테이프스트리DMM은 스토리지 네트워크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광범위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하고, 데이터 센터가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기술력을 공인받은 만큼 이를 시장에서의 성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