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사진 세미나 및 출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HP, 사진 세미나 및 출사 이벤트 실시
  • [dataNet]
  • 승인 2006.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2월 18일 여의도 HP사옥에서 조선희 사진작가를 초빙한 사진 세미나를 개최하고, 여의도공원에서 야외 사진촬영 실습 출사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P포토 이용 고객들 중 약 100명을 추첨해 초청할 예정이다.

HP포토 마케팅 담당 정지연 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 고객들이 전문가와 함께 사진을 찍고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본다”며 “디지털 카메라 200% 활용법 및 사진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계기로 찍는 즐거움과 더불어 뽑는 즐거움의 묘미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HP포토에서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 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당일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출력해 보관할 수 있는 고급 실버 액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P포토 웹사이트 (www.hppho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당첨자는 2월 15일 웹사이트 및 개인 이메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 앨범, 사진 인화, 포토 팬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인화사이트 HP포토(www.hpphoto.co.kr)에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으로 사진인화 50%할인 및 1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고급 갤러리 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대형인화 3만원 이상 주문고객들에게는 2인이 관람 가능한 영화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