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출시
상태바
레드백,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www.redback.com)는 VOD 및 IP TV 서비스 등의 신규 애플리케이션용 스마트 광대역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정책 및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넷옵(NetOp) 폴리시 매니저 2.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마트에지(SmartEdge) 플랫폼과 긴밀히 통합되는 레드백의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는 수익성 있는 다양한 IP 서비스를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된다.

레드백 알핏 조시푸라 제품 관리 및 마케팅 부사장은 "레드백은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으로 레드백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광대역 시장에서 첨단 IP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로운 기능은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수익 창출 기회를 확대해주고 일반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첨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레드백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라고 덧붙였다.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 솔루션은 ISP, ASP 및 홀세일(wholesale) 사업자들이 가입자 증대, 서비스 비용 절감, 고객 유지 개선 및 신규 수익원 창출에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도구다. 넷옵 폴리시 매니저 2.0을 통해 동적 대역폭 제어 및 운용 일관성 등의 첨단 기능을 갖춰 역동적인 IP 비디오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주문형 제어가 가능하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