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글로벌 보안 회사 발돋음 선언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글로벌 보안 회사 발돋음 선언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6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정보보호전문업체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www.secui.com)은 지난해 매출 371억원 경상이익 21억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2006년에는 매출 450억 경상이익 4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사업을 강화하여 글로벌 정보보호 전문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김종선 대표는 “지난해에는 ‘글로벌 정보보호전문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견실한 경영 체제 구축’을 회사의 핵심과제로 삼고, 완벽한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영업, 마케팅 및 고객서비스 체제의 강화와 이를 위한 사내 프로세스 혁신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이미 시장에서 입증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및 IT 기업과의 사업협력을 체결하여, 차세대 시장공략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한 결과, 그 일부는 올해 상반기 내에 시장에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2006년에는 ‘유비쿼터스’와 ‘컨버전스’로 대변하는 시장의 변화가 더욱 크게 발생할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이에 대비한 신상품 개발은 물론, 월드베스트를 지향하는 ‘품질중심’의 경영과 ‘고객감동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정보보호 전문업체로의 실질적인 도약을이루겠다”고 말했다.

특히 시큐아이닷컴은 글로벌 IT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과의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전개하여, 보안을 책임지는 시큐아이 인사이드 (secui-inside) 전략을 활용, 글로벌 보안회사로의 발판을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2005년 미국IDC보고에 따르면 전세계 통합보안(Unified Threat Management) 제품시장에서 시큐아이닷컴이 $16.2M 매출로서, 4.8% 점유률로 8위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