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英 O2에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 공급
상태바
BEA, 英 O2에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 공급
  • [dataNet]
  • 승인 2006.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세계적 이동통신업체인 영국 O2 (www.o2.co.uk)가 차세대 무선 인터넷 콘텐츠 제공을 위해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WebLogic Network Gatekeeper)는 BEA 웹로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WebLogic Communication Platform) 제품군의 일원으로 ‘정책 적용(Policy Enforcement)’과 ‘텔레컴 웹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의 역할을 한다. O2는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를 보다 원활한 모바일 데이터 전송과 이를 통한 고객 기반 확충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인터넷 콘텐츠 제공망의 기반으로 채용했다.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는 ‘아이모드(i-mode)’와 ‘O2 액티브(O2 Active)’ 등의 복합 콘텐트 제공 솔루션들이 주어진 시간과 예산 범위 안에서 성공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은 아이모드를 이용해 인터넷 사이트상에서 제공되고 있는 은행업무, 쇼핑, 티켓 예약 등의 일반적 기능들을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BEA시스템즈코리아 김형래 사장은 “세계적인 통신업체인 O2에 ‘BEA 웹로직 네트워크 게이트키퍼’를 공급함으로써, 통신 분야 미들웨어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며 “이를 발판 삼아 BEA는 지속적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 및 제품 공급을 통해 통신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