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J2EE 플랫폼 지원 강화 i3 7.5 발표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J2EE 플랫폼 지원 강화 i3 7.5 발표
  • [dataNet]
  • 승인 2006.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사이베이스 DB, J2EE 등 다양한 플랫폼 지원을 강화한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시만텍 i3 7.5’를 발표했다.

i3 7.5는 다양한 운영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 지원을 혁신적으로 강화했다. ‘i3 for J2EE ’의 경우, J2EE 플랫폼의 특성에 맞춘 사용자별 대시보드, 포탈 서버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Indepth for Sybase’는 가용성 및 성능 레벨의 최적화를 가능케 하는 툴을 제공해 사이베이스 환경의 IT 관리자들에게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 시만텍코리아 측은 “i3 7.5에서 썬, IBM, BEA, 오라클 등 다양한 운영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를 지원, 모든 고객이 시만텍 제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낮은 성능의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악영향이 기업들의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i3 7.5가 제공하는 향상된 관리, 모니터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중요 애플리케이션이 고가용성과 최소한의 장애 상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