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주니퍼, 공동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발표
상태바
어바이어·주니퍼, 공동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와 주니퍼는 기업 고객을 위한 표준 기반의 보안성이 강화된 공동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발표했다.

양사간 글로벌 제휴의 일환으로 발표된 이번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IP 텔레포니 분야에서의 어바이어의 전문성과 주니퍼의 IP 네트워킹 및 보안 분야의 전문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보안성이 강화되고 고품질의 음성, 데이터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네트워크의 무결성과 성능을 극대화시킨다.

양사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은 분산환경을 위한 IP 텔레포니 솔루션 제공을 비롯 어떤 네트워크에서도 보안성이 강화된 IP 텔레포니를 제공할 수있다. 또한 버추얼 통합 컨택 센터 기능 제공,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구현 등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SIP 트렁킹(Trunking) 등 SIP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 기능,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향상을 위해 네트워크 트래픽을 압축 및 최적화시키는 왠 가속 기능 등 부가 기능들을 추가할 수 있다.

양사 공동의 솔루션에 대한 지원은 전세계에 걸쳐 조직돼 있는 어바이어 글로벌 서비스가 담당하게 된다. 어바이어는 주니퍼 제품에 대해서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교육 및 자격 취득 등 서비스 실행을 위한 모든 과정을 오는 2월까지 마무리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