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소드, 아키텍처 강화한 SOA 솔루션 서비스넷 6.5 출시
상태바
웹메소드, 아키텍처 강화한 SOA 솔루션 서비스넷 6.5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메소드코리아(대표 권혁준 www.webmethods.com)는 전사, SOA/ED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Event Driven Architecture) 기반으로 더욱 아키텍처가 강화된 SOA 솔루션 `서비스넷(serviceNet) 6.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메소드코리아는 ‘웹메소드의 SOA 전략 및 사례발표 세미나’를 열고 웹메소드 기술 수석 부회장인 엘리엇 노이먼이 방한하여 웹메소드의 SOA전략과 비전에 대한 발표와 함께 ‘서비스넷 6.5’의 첫 선을 보였다.

‘서비스넷 6.5’는 업계 최고의 포괄적이며 검증된 통합 솔루션인 웹메소드 패브릭 6.5출시에 이어 전사 SOA/EDA 기반의 SOA 솔루션으로, 기업 내에 산발적으로 개발 사용되는 모든 웹서비스에 대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토록 하며 서비스의 운영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자사 통합 솔루션인 패브릭 6.5는 기업의 IT자원을 어댑터를 통해 서비스화 할 경우 즉시 웹서비스로 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편리한 SOA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며, 이렇게 개발된 웹서비스는 이종 플랫폼에서 개발된 웹서비스와 함께 서비스넷에서 관리되고 모니터링 되기 때문에 전사차원의 SOA/EDA를 구현할 수 있다.

웹메소드 엘리엇 노이먼 글로벌 수석 기술 부회장은 "웹메소드 고객 중 70% 이상이 웹메소드 솔루션을 통해 웹서비스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며 "그 중 35%는 2년 이상 웹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고 하면서 앞으로 웹메소드 대부분의 고객이 서비스넷을 통해 기업의 IT 경쟁력을 한 차원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