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환경관리공단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 시스템 구축
상태바
한국CA, 환경관리공단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 시스템 구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대표 앨런 스미스 사장 권한대행 www.ca.com/kr)는 환경관리공단의 사용자 인증 및 권한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자사의 보안관리 솔루션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CA가 환경관리공단에 공급하게 될 제품은 자사의 보안 관리 솔루션인 ‘e트러스트 사이트 마인더’, ‘e트러스트 어드민’, ‘e트러스트 IAM 툴 킷’ 및 ‘e트러스트 디렉토리’며, 이 솔루션들의 도입으로 인해 환경관리공단은 자동차 배출가스 종합전산 시스템의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환경관리공단의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 시스템은 CA의 보안컨설턴트가 직접 투입되어 올 3월에 착수하고, 2007년 12월의 마무리 작업까지 포함하여 총 1년 9개월의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환경관리공단은 “이번 프로젝트로 자동차 배출 관리 종합 전산 시스템에서 사용자의 ID 생성, 삭제, 변경에 따른 자동화 설계와 이에 따른 권한관리를 중앙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된다”며, “이런 업무의 편리성 향상을 통해 생산성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CA는 올해 CA의 보안 관리 주력 분야인 IAM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영업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또한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사에 단순한 보안 기술뿐만이 아닌 IAM 관련 컨설팅 및 평가 서비스도 같이 제공할 계획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