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스퍼스키랩 다양한 이벤트로 인지도 향상 작전 돌입
상태바
한국카스퍼스키랩 다양한 이벤트로 인지도 향상 작전 돌입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lab.co.kr)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이 최근에 실시 중인 이벤트는 총 3가지에 달한다.

첫 번째는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5.0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의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완전 삭제 프로그램 패키지와 향후에 출시될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2006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2006은 아직 영문 베타 버전만 나와 있는 상태이나 워낙 많은 관련 문의가 들어와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카스퍼스키랩 담당자가 밝혔다.

두 번째는 중소기업을 위한 런칭 기념 이벤트로 각종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경품까지 제공한다는 것. 제품 구성은 윈도 클라이언트와 윈도우 파일 서버용의 안티 바이러스 제품에 중앙 관리 도구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의 영업 담당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경품까지 기본 제공되고 있어 많은 중소기업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고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라고 이벤트 상황에 대해서 설명했다.

세 번째는 윈도우 파일 서버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다. 윈도 파일 서버의 경우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 없었으나 많은 문의와 요청으로 인하여 출시하게 됐다고 한다. 파일 서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사용자용의 클라이언트 라이센스와 익스체인지 방역 프로그램인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익스체인지 서버(Exchange server) 5.5’ 3개월 사용 라이센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한다. 카스퍼스키랩 관계자는 “이전부터 파일 서버 패키지 문의가 끊이지 않고 들어왔기에 좋은 반응이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했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의 이창규 대표이사는 “카스퍼스키랩이 보안담당자와 파워유저 사이에서는 많은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는 실정이다. 올해는 많은 이벤트와 광고 등을 통하여 일반인들에게 안티 바이러스 제품도 다양하게 존재하며 더욱 우수한 제품이 존재한다는 것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것”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