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 인터넷 스캐너 2005 마켓 리더쉽 어워드 수상
상태바
ISS, 인터넷 스캐너 2005 마켓 리더쉽 어워드 수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시큐리티시스템즈(www.korea.iss.net)는 자사의 인터넷 스캐너 제품이 취약점 분석툴 부분에서 2005 프로스트 앤 설리반 마켓 리더쉽 상(Frost &Sullivan Market Leadership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켓 리더에게 주어지는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드는 성공적인 마켓 전략을 수행하고 개발해 특정 산업분야에서 리더쉽을 보여준 회사에게 매년 수여되고 있다.

"ISS는 취약점 분석툴 분야의 창시자로서 취약점 분석툴 분야가 시작된 이래 우월한 시장 점유를 유지하는 몇 안되는 벤더 중 하나로 구별되고 있다. 꾸준히 증가하는 경쟁과 산업성장에도 불구하고, ISS는 뒤를 쫒고 있는 경쟁업체보다 1/3이상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고 로런 러드(Loren Rudd) 프로스트 앤 설리반 리서치 분석가는 말하고 있다.

한편 ISS의 인터넷 스캐너는 네트워크의 취약점이나 시큐리티 홀(Hole) 등을 인지하게 해줌으로 공격이 발생하기 전 조치를 할 수 있게 해주며, 이를 통해 기업의 보안 위험요소를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 ISS의 프로밴티아 제품라인의 일부로 인터넷 스캐너는 보안사고에 따른 금전적 손해를 피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네트워크의 무결성과 시스템을 유지시켜 다가올 인터넷의 위협보다 앞서 고객을 보호해 주는 통합 보안 플랫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